본문 바로가기
Review_

에반 윌리엄스 파는곳 이마트트레이더스 위스키 구매후기

by 끼룩이2 2022. 8. 6.
반응형
에반 윌리엄스 파는곳 이마트트레이더스 위스키 구매후기

이마트트레이더스 에서 가성비 좋은 위스키를 하나 

구매해왔어요. 미국에서 유명한 오리지널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블랙 이예요

위스키 플라스크가 들어있는데 

드라마.. 나의해방일지 구씨!!! 가 

자주 들고 마시던 플라스크죠. ㅎㅎ

에반 윌리엄스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도 적혀있었어요. 진저에일과 레몬조각, 

넓은 잔에 진저에일을 섞고 레몬이나 라임으로 

담가주면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어요. 

서늘한 응달에 보관하라고 적혀있어요.

에반 윌리엄스 파는곳

이마트트레이더스 가면 쉽게 구할 수 있어요. 

가격은 한병에 31,98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그래서 처음 위스키 입문용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아요. 

스트레이트로 원액을 마셔도 강한향을느낄 수 있고

샷잔으로 바로 먹기 힘드신 분들은 얼음에 희석해서

마셔도 괜찮은 것 같아요. 

또 다른 맛있게 먹는법으로는 오렌지주스, 파인애플

주스와 함께 얼음을 쉐이킹 해서 먹는 방법도

있는데 아직 시도해보진 않았어요. 

저 같은 경우는 얼음과도 마셔보고 탄산수에도 

마셔봤지만 그냥 원액으로 마셔도 다른 위스키보다

부드럽고 심하게 목이 쓰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가성비 위스키를 찾으신다면

에반 윌리엄스 블랙 한번 드셔보세요 ^^

 

사케 및 다양한 위스키가 더 궁금하시다면 일본사케전문점

사케도에 방문하시면 좋은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케도 첫이용자를 위해서 할인코드도 준비했습니다.

첫결제시 500엔, 기존구입자에게도 코드를 사용시 300엔 

할인혜택을 드리니 아래 코드를 결제창에서 이용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