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

강서구보청기 까치산역 베스트보청기 강서점에서 맞췄어요

by 끼룩이2 2021. 3. 30.
반응형

저희 집에 오신 아버지가 TV소리를 
엄청 크게 들으시길래
귀가 안좋아지셨나 싶었어요ㅠㅠ
그런데 딸도 할아버지를 부를때
소리를 지르길래 심각하게 생각되어
아버지께 귀가 많이 불편하시냐고 
물어봤죠ㅠㅠ 요즘 모임도 없으시고
하셔서 많이 불편하진 않은데
전에는 친구분들 만나도 말을 잘
못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특별히 느끼는 것은 요즘 
티비소리가 작게들려서 자꾸 소리를 
높이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바로 강서구보청기 상담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예약을 했어요!
까치산역에 있는 베스트보청기는
청력검사를 하고, 강서보청기 상담 후
구입하고 사후관리도 잘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전화를 해보니 
설명도 잘 해주시고, 원하는 시간으로
상담예약을 잡아주셨어요.

보청기에 대해서는 아예 아는것이 
없었던지라, 어디서 구입해야하는지,
절차와 가격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까치산역에 있는 센터에 가보니 상점같지
않고, 전문적으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도착해서 상담설문지를 주셔서,
아버지의 상태와 원하는 점들을 
생각해보고 체크할 수 있었어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간거라,
설문지를 적으면서 아버지의 상태도
더 자세히 물어보고, 예산도 생각해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설문지를 작성하고 난 후 상담실로 
가서 이런 기계로 귓 속을 봤어요. 
고막도 이상없고, 귀안쪽에 다른
문제들은 없다고 하셨어요. 
아버지도 처음 귀가 안들리기 시작하니
귓속에 무슨 병이라도 생긴게
아닐까 생각하셨다고 했는데,
다행히 그런 문제는 아닌것같아요!
이렇게 귓속까지 검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 다음에는 안쪽에 준비되어 있는 
청력검사실에서 몇가지 검사를 했어요. 
강서구보청기 알아보면서
먼저 이비인후과에서 청력검사를
받아보고 가야하나 생각했는데,
학교다닐때 단체로 대학병원에 
건강검진 갔을때 청력검사하러
들어갔던 부스가 있더라구요! 

저는 소리들리는 쪽 손만 들었다 
내려놨다 아주 간단하게 검사했던 것
같은데, 여기서는 오른쪽 왼쪽
주파수별로 세심하게 검사해주시고
청력에 맡게 소리를 키우고나서
단어를 얼마나 잘 알아듣는지까지
검사해주셨어요. 
청신경이 손상되면 소리를 크게
해도 잘 못알아듣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버지는 청신경은 나이에 비해
많이 떨어지지는 않았는데
청력이 많이 안좋아지신 것 같아요.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다고는 하지만
진짜 아버지가 나이가 많이 되셨구나
싶으면서 마음이 짠해졌어요. 

까치산역 베스트보청기 강서점 원장님이검사결과와 여러가지 조건들, 
예산에 맞추어서 몇가지를 추천해주셨어요. 
요즘 뭘사도 불량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교환하고 하는 것도 참 에너지를
많이 쓰죠ㅠㅠ 보청기도 사람이 만드는
것이기에 불량이 나올수도 있잖아요. 
한두푼이 아닌지라ㅠㅠ 아버지께
필요한 것이지만 고민도 오래하고
많이 망설였는데, 이곳에서는 
원장님이 먼저 성능검사와 테스트도
다 해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정말 신뢰가 가더라구요.
강서보청기 잘 알아보고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착용을 할때에도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셨어요!
귀에 직접 착용해보고 알맞게
작동시킬 수 있게 여러번 연습도
시켜주셨어요. 아버지도 금방
혼자서 잘 끼시더라구요^^

배터리가 작은 것같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배터리도 설명듣고
한번해보니 어렵지 않게 하시더라구요.
정말 나이가 많이 드셔서 손을
떠시거나 눈이 많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충전형 보청기도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아직 아버지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서 내심 다행이다 싶었어요.

사실 처음 해보는 것들은 새로 배우고
그자리에서 바로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어르신이기 때문에
혼자하는 상황에 가면 기억도 안나고
잘 못할 수도 있는데, 강서 베스트보청기 원장님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연습하는 것도
봐주시고, 까먹지 않게 사진도 찍게
해주셔서 엄청 감사했답니다 ㅎㅎ

새로운 것을 배우는것에 엄청 적극적이신
분이라서 그런지 아버지도 열심히 
해보시더라구요. 어제 저녁에 통화할 때에도
아무 불편함 없이 잘 쓰고있다고,
너무 좋으시다고 하셔서 뿌듯했어요 ㅎㅎ!

까치산역보청기 강서구보청기 알아보느라 힘들었는데,
정말 전문적으로 잘 갖추어지고, 
원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한
베스트보청기를 찾아서 넘 다행이었어요.
구입뿐만 아니라 수리와 청소점검도
모두 가능한 곳이라 여기서 계속
케어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보청기하는 곳이 너무 많은데
베스트보청기 강서 센터는 전세계 유명브랜드를 취급하고,
정말 내 귀에 잘 맞는 것으로 검사하고
추천받아서 잘 적응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강서보청기 전문센터 원장님이 청능사자격증을 
가지신 전문가로 청능훈련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 믿고 맡길 수 있는 것 같아요.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27

(화곡동 898-1, 화곡심포니타워 5층)

까치산역 3번출구

* 전화 : 02 - 2603 - 9998

* 영업시간 : 평일 9:30 - 18:00 

토요일 9:30 - 15:39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