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

프리미어리그 중계 | 22-23 | 라이브 생중계 사이트 순위

by 끼룩이2 2022. 8. 6.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중계 | 22-23 | 라이브 생중계 사이트 순위 

22-23 프리미어리그 중계 라이브 생중계 볼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PL 뿐만아니라 손흥민 경기 / 황희찬 경기 / 김민재 경기 / 황의조 경기 / 이강인 경기 / 정우영 경기 / 이재성 경기 등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022년 08년 06일 EPL 개막전이 크리스탈팰리스 vs 아스널 경기가 있었는데요

20분에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득점과 85분에 팰리스 자책골로 아스날 2:0 승리로 개막전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2022년 8월6일 밤 11시 토트넘 홋스퍼 FC 와 사우샘프턴 FC 경기 실시간 tv중계가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 22-23 | 라이브 생중계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스포티비나우 (SPOTV NOW) 이용권 알아보기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 경기,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스포티비나우는 유료서비스이며 모바일/PC/스마트TV + 초고화질 + 모든경기 LIVE + 광고없는 VOD 프리미엄서비스는 매월  14,900원에 즐기실 수 있으며 스마트TV가 필요없는 모바일 또는 PC로 사용하며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는 베이직이용권은 매월 7,900원에 이용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SPOTV NOW 서비스 이용주의사항은 국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계정 동시접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서비스의 스마트TV는 삼성, LG일부모델)을 지원합니다. 일부경기는 VOD(다시보기)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권 구매시 주의사항으로는 매월 정기결제 상품이며 부가세 별도입니다. 구매한 날짜 기준으로 매월 정기결제되며 베이직에서 프리미엄으로 즉시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취소는 결제일로부터 7일내 사용이력이 없는경우 가능하며 콘텐츠이용시 사용일수를 제외한 부분환불은 불가합니다. 정기결제해지는 결제일 이전에 미리설정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취소, 해지시에는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할인,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받은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에서 1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스포티비 나우'  연간이용권을 판매했다고 합니다. 스포티비나우에서는 EPL, 챔스, 세리에A,  라리가 등 해외 스포츠 경기 뿐만아니라 야구, 농구 중계도 하는 플랫폼입니다. 연간이용권을 이용하시면 좀 더 할인받은 금액으로 프리미어리그 중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 SPOTV NOW 스포츠 생중계 - 안드로이드 앱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 Google Play 앱

SPOTV의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화질(1080p) 생중계와 가장 빠른 하이라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나우!

play.google.com

▼스포티비나우 SPOTV NOW 스포츠 생중계 - 앱스토어 앱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 스포츠 생중계

‎[주요 생중계 콘텐츠] - 축구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라리가, 세리에A, 잉글랜드 FA컵, DFB포칼, 카라바오컵, 네이션스리그 - 야구 MLB, 고교야구시리즈 -

apps.apple.com

최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1년권으로 스포티비나우 이용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였다고합니다.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다음번을 이용하시거나 유료결제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SPOTV 앱에서 경기종료후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최대 45% 할인판매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스포티비 나우\'의 연간이용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스포티비 나우는 EPL,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를 비롯해 MLB, NBA 등 유명 스

www.goodkyung.com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어린이콘텐츠 및 스포츠중계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태블릿, 모바일, TV로 어디서든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의 와우멤버십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와우멤버십 가입방법>

■ 안드로이드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와우 멤버십 가입하고 시작]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다운<

■ iOS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쿠팡 앱으로 로그인]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쿠팡플레이 앱스토어 다운<

■ PC : www.coupangplay.com 접속 후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선택 > 쿠팡 웹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에서는 E스포츠를 포함한 K리그 중계, 스포츠경기 중계, NBA, MLB 등 해외 스포츠 경기들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황의조, 손흥민, 황희찬 중계 / 김민재 중계 등 다양한 경기들을 생방송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EPL 경기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22/23 시즌 팀 순위 

프리미어리그 중계 | 22-23 | 라이브 생중계 사이트 순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이강인 경기 / 손흥민 경기 / 황의조 경기 / 황희찬 경기 / 정우영 경기 / 김민재 경기 등 볼 수 있는 생중계 사이트가 있으면 추가적으로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